[STATION] MAX CHANGMIN 최강창민 'All That Love' Interview #비하인더스테이션

30 393 просмотра
57

MAX CHANGMIN's new single "All That Love" is out!

#MAXCHANGMIN #최강창민 #AllThatLove #STATION #스테이션

Видео «[STATION] MAX CHANGMIN 최강창민 'All That Love' Interview #비하인더스테이션» опубликовано в категории «Музыка». Продолжительность: 4 мин. 48 сек.

Giovani Elbe M. S.
Giovani Elbe M. S.
7 дней назад
We NEED English subtitle even for TVXQ's!! I'm from Indonesia, and there are a lot of cassiopeia here. Please feed us well
yumi愛
yumi愛
3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チャンミンチャンミン❤(灬 ˘³˘灬)〜❤️
Jaeyou Kim
Jaeyou Kim
3 месяца назад
Where's the subtitles SM omgggg.
I'm grateful for the video but still we need eng sub please. It's already been a month now 😃 wow.
옹뮴이
옹뮴이
4 месяца назад
보고싶어요
SSS555
SSS555
4 месяца назад
팀활동 못본지가 너무 오래됐어요... 팬들도 서운함을 느끼고 있다는걸 그래도 알아주고 있어서 고맙기도 하고, 도대체 그 날이 언제 될지 맘이 답답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Dulmini Gamage
Dulmini Gamage
4 месяца назад
SM never understand their artist has a international fans.

Whats wrong with u SM.????
임희연
임희연
4 месяца назад
오빠들컴백언제해요??
보고싶다ㅠㅠㅠ
yumi愛
yumi愛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優勝LOVE★⌒ヾ(^-''*)
rocio blanca3
rocio blanca3
4 месяца назад
fans de EL Hormiguero TV España miran un poco de aliento ¿Volverán algunos Kpop pop y kpop BTS u otros kpops de aniversario en El Hormiguero para 2021 o 2023 o 2025 sería un sueño ver Kpop TVXQ? Llevamos 15 años con El Hormiguero ¿EL Hormiguero debutará con TVXQ?
Lemon Mai
Lemon Mai
4 месяца назад
다정하고 착한 목소리 😁좋아했었어 가끔 진짜 소리로 들렸거든 머릿속에서 울리는게 아니라. 비밀은-지금도 좋아해 😜❣(실제의 그는 바보지만.. 그렇지만 멋있지)
M N
M N
4 месяца назад
日本語字幕つけて欲しいです😭
yumi n
yumi n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大好きです❤
yujin kwon
yujin kwon
4 месяца назад
보고싶어욤....
Kama S
Kama S
4 месяца назад
Love from Poland 💚😊
윤혜란
윤혜란
4 месяца назад
우리 듀오활동도 기다리고있어요♡ 이번노래도너무 좋아요 항상응원할게요♡
세이지
세이지
4 месяца назад
내년엔 꼭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는 상황 되길 바랍니다~~~~~꼭요~~~
deisy zarzuri
deisy zarzuri
4 месяца назад
CASSIOPEIA CHILE ♡
elsa huo
elsa huo
4 месяца назад
SM STATION ? NOT plate forme SM TOWN ? WHY ?
ER R
ER R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オッパーーーー😭💕
수범초백whitecat
수범초백whitecat
4 месяца назад
다른말 안할게요~기다렸고!!!보고싶었어요
Fabienne Reuvers
Fabienne Reuvers
4 месяца назад
Oh Changmin has a different Voice,when Changmin is speaking. Very Adult and Husbandless
경듀
경듀
4 месяца назад
오빠 노래해줘서 너무고마워요 🎈 평생 응원할게용 심창민 짱 💓
ラッココ
ラッココ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ソロ活ファイティン🌈
ひろちゃん
ひろちゃん
4 месяца назад
とても素敵な曲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제카
제카
4 месяца назад
좋은 노래 고마워요
신보람
신보람
4 месяца назад
오빠가 노래하는 한 최선을 다해서 응원할게요❤
mami mami
mami mami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
SuLen Kim
SuLen Kim
4 месяца назад
Changmin Oppa Fighting 💪💪 Keep safe
Jun
Jun
4 месяца назад
hope got eng sub😣
뿜빠빠
뿜빠빠
4 месяца назад
창민아 열라 사랑한다
a ri
a ri
4 месяца назад
0:09~ こんにちは 東方神起のチェガンチャンミンです。久しぶりに挨拶申し上げます。

0:15~ 「最近はどのように過ごされていましたか?」

最近、多くの方がコロナによって室内の活動をされていますが、僕も同じように家で運動をしたり、それまで読めていなかった本を読むようにしたり、静かに過ごしていました。

0:38~ 「All That Loveについて紹介してください」

はい!今回の歌は言葉の通り何をすればいいか分からない、そんな気持ちを表現した曲です。
日々過ごしていると何をすればいいか分からず空しくもあり寂しいと感じたりすることがたまにあるのですが、多くの方々が最近は特に外に出かけることも難しい時期でもあるのでより一層最近は何をすればいいか分からない、そんな悩みに陥ってしまう方々が多いと思うし、誰かが自分を励ましてくれたらいいのにと感じていらっしゃる方が多いと思います。そんな方々の気持ちを僕の気持ちと一緒に当てはめて表現した歌です。

1:33~ 「作詞中の記憶に残っているエピソードはありますか?」

僕がこの歌の作詞をいくら昼にしようとしても昼にはどうしてもできませんでした。
昼はもう諦めて夜に作詞作業をしました。
ベッドに横になっても突然頭をよぎる考えが多くて眠れない時、僕がその時その時に感じた感情や記憶を少しずつメモしたものがあります。そのメモを集めて夜にだけ作業した、そんな歌詞になりました。

2:16~ 「1番お気に入りのパートは?」

悩みに陥って眠りに彷徨っている方々の気持ちを曲の1番のAメロで表現しましたが、僕は個人的にその部分を実生活で皆さんに共感していただけ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特にその部分が個人的に思い入れもあり好きです。

2:42~ 「これからどのような歌をファンの方々へお届けしたいですか?」

東方神起のチームとして新しい曲をお届けしてから時間がたくさん経ったと思うので、僕の個人的な願いはチーム活動で皆さんにいい歌をお届けできる機会が来たらいいなぁと思っていますし、これから個人としてさらに多様な、そして成長したボーカルと音楽を皆さんにたくさん、少しずつお届けしたいです。

3:24 ~「今日の撮影はどうでしたか?」

できる限り歌詞とリンクさせた撮影現場だと思っています。たまに一人、家で過ごす中で洗濯しながら、掃除をしながら、布団で横になりながらでも、自分自身の一人だけの気持ちを整理する時間を持っている皆さんの姿を僕が今回MVの撮影現場で似たように表現しました。実生活で僕の姿、そして皆さんの姿を一緒に共感できると思うので、僕もMVの完成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4:15~「最後に一言お願いします」

気温も下がって寒くなってきてストレスを感じたり、辛い方もいらっしゃると思うのですが僕の歌で少しでも慰め、励ましになれるならとても嬉しいと思いながらたくさん準備をしましたのでたくさんの愛と応援を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間違いやおかしい部分もあると思います💦今のところ日本語字幕がなかったので訳してみました)
Lisik
Lisik
4 месяца назад
His element is water, isn't it ? So organically he uses the meaning of water here and really likes the scene with a glass of water in his MV "Chocolate"
Bae추 taengoo
Bae추 taengoo
4 месяца назад
I dont know him ( sorry ) because of SM NOT PROMOTING PROPERLY but im here to support
별별
별별
4 месяца назад
노래 완전 좋고 가사도 너무 예뻐요ㅠㅠ
Akira Lawliet
Akira Lawliet
4 месяца назад
Changmin es realmente muy guapo, además de talentoso, claro, lo amo mucho <3
엄현아
엄현아
4 месяца назад
jyj랑 유노윤호 기생했으면 슬슬 독립해야지.4명은 개인팬덤으로 개인활동하는데 누구는 아직도 동방신기 팔아먹네.결혼해서도 아직도 동방신기ㅋㅋ나이 서른셋먹고 아이돌그룹ㅋㅋㅋ17년동안 개인팬덤 안만들고 뭐했냐.얼마나 무능하면 낙하산소리까지 나와.33먹었음 솔로하세요.
Priskila Meyske
Priskila Meyske
4 месяца назад
thank u changmin for your dedicated in kpop industry ♡♡ lov u so much
심밤비
심밤비
4 месяца назад
너무보고싶엇다구여 ㅠㅠㅠㅠㅠㅠ동방신기로도 앨범더내주세요
엄현아
엄현아
4 месяца назад
그쪽 키워준 jyj랑 유노윤호씨한테 감사하세요.인기없는 듣보잡이 저만한 돈을 번게 누구덕분입니까.jyj철새발언 사과하시구요 17년 키워준 유노윤호씨한테 고마운줄아세요
엄현아
엄현아
4 месяца назад
저렇게 인기없는것도 행운일듯...동방신기버스타서 인기에 비해 과분한 돈을 버는것도 재주다.누군지 몰라서 결혼해도 묻히고....나도 저런인생 살고싶다..
Go kyumi
Go kyumi
4 месяца назад
ENGSUB PLEASE!!
sipengikutalur 99
sipengikutalur 99
4 месяца назад
Englist translate pls!!!!
Aphrodite Ryan Owen
Aphrodite Ryan Owen
4 месяца назад
진심 나 일본에서 낙하산 두명있었는데 남자주제에 낙하산이냐 ㅋㅋㅋ일본 삼성 2016.10에 스카웃제의 들어왔는데 깔보면서 ㅋㅋㅋ平田卓也931124(서울외고출신) 이인간 미친듯이 먹는거 대리만족과 갈구고 여자소개해주고 게이들한테 팔고 일 다 뺏고 .내가 회사에서 스트레스 풀이하는방법ㅋ 스튜디오 이스터에 문의하세요. www.studioeaster.com 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hrodite Ryan Owen
Aphrodite Ryan Owen
4 месяца назад
나 왜 끌려왔는줄아세요 강타 일본한국 스캔들터졌을때 강타 여자친구 팬분들이 나 밀쳐넣은걸로 유명합니다.그래서 버닝썬으로 모함받은거고요 저 일본에서 아주유명인 맞습니다 성질더러운 인간이고 1년만에
회사 두번바꾸고 2년만에 회사에서 진급해서 부사장으로 애니메이션업계에서 일하고/남자들은 슈타인즈게이트제로 러브라이브선샤인보면 송나라 송 아름다울 미 구슬 령 자 써진 이름 보면 있을겁니다. 여자분들은 건담오리진 극장판 페어리테일(용의눈물) 블랙클로버 명탐정코난 이라고 하면아시겠죠.
집중집중하우스미들
집중집중하우스미들
4 месяца назад
목소리 너무 조곤조곤하고 좋아요 라디오 해도 좋을 듯
Junthat -
Junthat -
4 месяца назад
말해 뭐해ㅠㅠ 심창민 가사는 사막같은 마음에 오아시스.. 힐링 그 자체. 항상 고마워요♥
유균
유균
4 месяца назад
오빠 노래 너무 고마워요ㅎㅎㅎ
Karen S.
Karen S.
4 месяца назад
What am I supposed to do without Eng sub?
Watch the whole thing without understanding anything and rewatch it again when Eng sub is available.
The international fans struggle is REAL and it always has been. The things we do for Changmin
huuchan7
huuchan7
4 месяца назад
チャンミンの歌う声の色も好き
チャンミンの語る声の音も好き
チャンミンの仕草がたまらなく好きです。これからもチャンミン💕を応援します。
ZZa Na
ZZa Na
4 месяца назад
마치 네 신혼생활을 보는듯한 뮤비구나~♡♡